비타민 섭취의 올바른 방법

비타민 섭취해야합니까?

비타민 미네랄 보충제는 비용이 많이들 수 있습니다. 정기적으로 복용하면 더 건강한 생활을하는 것처럼 느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많은 연구 결과에 따르면 보충제가 항상 유익하지는 않습니다. 특정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면 좋은 것보다 더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에게는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가 중요한 건강상의 이점을 제공합니다. 특정 건강 상태 나 필요가있는 경우, 의사는 일상 생활에 보충제를 추가 할 것을 제안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가난한 식습관에 대한 “보험 정책”으로 보충제를 섭취하는 사람들은 건강 문제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자신에게 맞는 것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가장 좋은 방법은식이 보조제를 복용하기 전에 의사와 상담하는 것입니다. 이미 비타민 복용하고 있다면 계속하기에 좋은지 물어보십시오. 특정 건강 문제의 위험을 높이는 것 외에도 일부 보충제는 복용하는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항상 더 나은 것은 아닙니다

위험

  • 일부 연구에 따르면 철분 보충제는 사망 위험이 더 높습니다.
  • 비타민 E 보충제는 심부전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비타민 A가 너무 많으면 뼈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소량의 물건이 좋으면 더 많은 양이 더 좋을 것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비타민과 미네랄에 관해서는 그 공식이 항상 효과가있는 것은 아닙니다.

아이오와 여성 건강 연구 (Iowa Women ‘s Health Study)의 연구자들은 20 세 동안 55 세 이상의 38,000 명 이상의 여성을 추적했습니다. 에 발표 된 결과에 따르면내과 신뢰할 수있는 출처의 기록 보관소연구진은 대부분의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가 연구 기간 동안 사망 위험이 낮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칼슘 보충제는 사망 위험이 약간 낮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여러 보충제, 특히 철분은 사망 위험이 높았습니다.

이 연구는 철분과 다른 비타민과 미네랄이 나쁘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건강을 위해서는식이 요법과 몸에 철분이 있어야합니다. 빈혈과 같은 특정 건강 상태를 가진 사람들에게는 철분 보충제가 종종 중요합니다. 그러나이 연구는 건강한 사람들을 위해 보충제 형태로 여분의 철분을 섭취하면 해를 입힐 수 있다고 제안합니다.

다른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는 또한 좋은 것보다 더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Mayo Clinic 에 따르면 ,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E 보충제를 복용하면 심부전과 조기 사망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고합니다. 마요 클리닉 도 이상 200 밀리그램의 비타민 B-6 일일 복용하면 신경통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경고한다. 국립 보건원 (National Institutes of Health)에 의해보고 된 최근 연구에 따르면 너무 많은 비타민 A가 뼈에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비타민 및 미네랄 보충제의 잠재적 위험과 이점에 대해 자세히 알아 보려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미타민 마술이 아닙니다

식이 보조제는 균형 잡힌 식단을 대신 할 수 없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사람들은 종합 비타민제를 먹는 것이 나쁜 식습관을 보충 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실제로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는 마법 솔루션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필요한 영양소를 섭취하지 못한다고 생각되면 보충제에서 더 나은 음식으로 초점을 옮기십시오. Mayo Clinic 에 따르면 과일, 채소 및 곡물과 같은 영양이 풍부한 전체 식품은식이 보조제에 비해 많은 이점을 제공합니다.

  • 전체 음식에는 여러 가지 미량 영양소가 포함되어있어 혼자서보다 더 많은 혜택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많은 전체 음식은식이 섬유가 풍부합니다. 섬유질이 풍부한 음식은 변비와 심장병을 포함한 많은 건강 상태의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많은 전체 식품에는 식물 화학 물질이 들어 있습니다. 이 물질들은 심장병, 당뇨병, 암 및 기타 건강 상태로부터 당신을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비타민 추가 영양소가 필요하십니까?

  • 비타민 B-12 보충제는 노인이 적절한 양의 영양소를 섭취하도록 도와줍니다.
  • 비타민 D 보충제는 노인과 햇빛이 많이 들지 않는 사람들에게 유익 할 수 있습니다.
  • 엽산 보조제는 임산부가 아이의 선천적 결손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양한 과일, 채소, 통 곡물 및 마른 단백질 공급원을 포함하는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필요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다이어트만으로는 충족 할 수없는 특별한 영양 요구가 있습니다. 특정 상황에서 의사는 비타민 또는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도록 권장 할 수 있습니다.

  • 50 세 이상의 성인은 비타민 B-12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비타민 B-12로 강화 된 음식을 식단에 추가해야합니다. 많은 아침 식사 시리얼과 일부 콩 제품은 B-12로 강화됩니다.
  • 노인, 피부색이 어두운 사람, 햇빛에 많이 노출되지 않는 사람은 비타민 D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비타민 D 강화 식품을 식단에 추가해야합니다. 일부 유제품, 콩 제품, 오렌지 주스 및 아침 식사 시리얼에는 비타민 D가 강화되어 있습니다.
  • 임신했거나 이미 임신 중이거나 태아를 출산 할 계획 인 여성은 엽산 보충제를 섭취하거나 엽산이 강화 된 음식을 식단에 추가해야합니다. 엽산이 풍부한 음식은 태아에게 특정 선천적 결손 위험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권장 사항 중 하나가 귀하에게 해당되는 것으로 의심되면, 보충제나 강화 식품을 일상 생활에 추가해야하는지 의사에게 문의하십시오. 비타민이나 미네랄 결핍 증상이 나타나면 의사는 특정 보충제 섭취 또는 특정 음식 섭취를 권장 할 수도 있습니다.

비타민 추가 섭취에 대하여

어떤 사람들에게는식이 보조제를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건강 상태가 양호하다면 비타민과 미네랄 보충제를 복용하면 건강에 좋다는 연구 증거가 제한적입니다. 실제로 일부 연구에 따르면 특정 보충제는 해로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일상에 비타민이나 미네랄 보충제를 추가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과일, 야채 및 기타 영양소가 풍부한 음식을 섭취하는 대신 보충제를 섭취했다면 이제 전략을 다시 생각 해봐야합니다. 건강한 식단을 대체 할 수있는 것은 없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