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티비타민 다른 건강상의 이점이 있습니까?

멀티비타민 뇌 기능 및 눈 건강

뇌 기능

멀티비타민 여러 연구에 따르면 노인의 기억력 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이 보충제는 기분을 향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연구에 따르면 기분이 좋지 않거나 영양소 결핍 뿐만 아니라 멀티비타민과 기분이 좋아 지거나 우울증 증상이 감소합니다.

그러나 다른 연구에서는 기분에 변화가없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눈 건강

연령 관련 황반 변성은 전 세계 실명의 주요 원인입니다.

한 연구에 따르면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면 진행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화합물이 질병을 예방한다는 증거는 없습니다.

똑같이, 일부 증거는 멀티비타민 또 다른 매우 흔한 안과 질환 인 백내장의 위험을 줄일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멀티비타민은 기억과 분위기를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항산화 비타민과 미네랄은 실명을 일으키는 질병의 진행을 늦추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멀티비타민은 경우에 따라 해로울 수 있습니다

멀티비타민 복용 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요소입니다.

많은 양의 일부 비타민과 미네랄은 괜찮지 만 다른 많은 양의 비타민과 미네랄은 심각하게 해로울 수 있습니다.

적절한 복용량은 종종 용해도에 달려 있으며, 비타민은 두 그룹으로 분류됩니다.

  • 수용성. 당신의 몸은 과량의 비타민을 배출합니다.
  • 지용성. 신체가 이러한 증상을 제거하는 쉬운 방법이 없기 때문에, 과도한 양은 오랜 기간 동안 축적 될 수 있습니다.

지용성 비타민에는 A, D, E 및 K가 포함됩니다. 비타민 E 및 K는 비교적 무독성이지만, 비타민 A 및 D는 과소비되는 경우 독성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임산부는 과도한 양이 선천적 결손과 관련되어 있으므로 비타민 A 섭취에 특히주의해야합니다.

비타민 D 독성 은 극히 드물며 종합 비타민제 사용으로 발생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러나 비타민 A 독성이 더 흔합니다.

멀티비타민 섭취하고 영양이 풍부한 음식 을 많이 섭취하면 많은 영양소의 일일 권장 섭취량을 쉽게 초과 할 수 있습니다.

흡연자는 베타 카로틴 또는 비타민 A가 많은 종합 비타민제를 피해야합니다. 이러한 영양소는 폐암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미네랄은 고용량으로도 유해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너무 많은 철분이 필요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위험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위험은 생산에 결함이있어 멀티비타민이 의도 한 것보다 훨씬 많은 양의 영양소를 보유하게 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특정 영양소의 과다로 보충 유해한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영양소가 풍부한식이 요법에서 고 효능의 멀티비타민 복용하면 발생할 가능성이 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