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 세 이상의 남성에게 가장 좋은 종합 비타민은 무엇입니까?

50 세 이상의 일부 남성은 건강을 유지하고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삶의 질을 연장하기 위해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50 세 이상 남성에게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노인.

50 세 이상의 남성은 종합 비타민이 필요합니까? 

종합 비타민에는 인체 건강에 필수적인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많은 경우, 사람은 균형 잡힌 식사를하고 햇빛에 노출되어 이러한 영양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데 추가적인 도움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흡수 감소 : 의학 연구소에 따르면 노인의 10-30 % 는 비타민 B12를 효과적으로 흡수하지 못합니다. 사람이 음식에서 충분한 영양분을 흡수하지 않는 경우 보충제를 복용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약물 : 일부 약물은 사람의 비타민 수치를 고갈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양성자 펌프 억제제와 메트포르민은 비타민 B12 수치를 낮출 수 있습니다.
  • 신체 훈련 : 50 세 이상의 남성이 신체적으로 매우 활동적인 경우 훈련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비타민과 미네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이동성 감소 : 장애가 있거나 만성 질환이있는 사람은 신선한 음식을 처음부터 요리하지 못하거나 쉽게 야외로 나가지 못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 더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제한된 식단 : 식이 제한이있는 사람은 음식에서 특정 영양소를 얻는 것이 더 어려워 질 수 있으며,이 경우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연령 관련 만성 질환 : 골다공증과 같은 상태 는 영양소에 대한 필요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일부 사람들은 비타민 보충제를 복용하면 혜택을 볼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비타민 보충제를 필요로하거나 혜택을받지는 않는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일부 비타민을 너무 많이 섭취하면 위험 할 수 있으며 일부 비타민은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비타민 K는 혈액 응고를 예방하는 약물 인 와파린 의 효과 를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

가능하면 의사에게 혈액 검사를 요청하여 사람에게 비타민 보충제가 필요한지 여부와 필요한 경우 어떤 영양소를 섭취해야하는지 확인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어떤 비타민과 미네랄이 중요합니까? 

사람들이 매일 모든 필수 영양소를 충분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50 세 이상의 남성이 특히 섭취하면 도움이 될 수있는 특정 영양소가 있습니다.

비타민 B12

A와 상당한 비율 노인의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효율적으로 식품 바운드 비타민 B12를 흡수, 종합 비타민에서 찾을 수있는 좋은 양분 될 수있다.

비타민 D

비타민 D는 뼈 건강과 면역 기능에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 이 충분한 비타민 D를 섭취하지 못하고 있으며 성인이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이 영양소에 대한 요구가 증가합니다.

항산화 제

일부 비타민과 미네랄은 항산화 제이기도합니다. 산화 방지제는 자유 라디칼로부터 보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보충제에서 찾아야 할 항산화 제는 다음과 같습니다.

  • 비타민 A
  • 비타민 C
  • 비타민 E
  • 셀렌
  • 아연

이러한 영양소에는 수많은 잠재적 인 이점이 있습니다. 국립 보건원 (NIH) 에 따르면 비타민 C와 E, 아연, 구리, 루테인 및 제아잔틴 (AREDS)의 조합은 노화 관련 황반 변성을 늦출 수 있습니다.

2,016 검토 아연은 전립선 기능에 필요한 있음을 나타냅니다.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 (코엔자임 Q10)는에 따르면, 비만과 염증으로부터 보호 할 수있는 다른 항산화

이 비타민을 얻는 다른 방법 

종합 비타민제를 복용하는 것은 사람의 음식 섭취량을 보충하는 데 유용 할 수 있지만 균형 잡힌 다양한 식단을 대체 할 수는 없습니다. 비타민이 포함 된 식품에는 다음과 같은 다른 중요한 영양소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 단백질
  • 오메가 -3 지방산
  • 장에 유익한 박테리아를 공급하는 섬유질과 프리바이오틱스
  • 폴리 페놀 및 베타 카로틴과 같은 기타 항산화 제

다음 표는 음식에서 다양한 영양소를 얻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포함 할 음식영양소
다른 색깔의 과일과 채소비타민 A
비타민 C
비타민 K
엽산
섬유
마그네슘
아연
기타 산화 방지제
육류 및 유제품단백질
B 비타민
칼슘
아연
견과류와 씨앗단백질
칼슘
섬유
마그네슘
셀레늄
아연
기름기 많은 생선단백질
오메가 -3 지방산
비타민 D
요오드
셀레늄
아연
통 곡물비타민 B
섬유
마그네슘
셀레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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