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드름에 좋은 비타민과 미네랄은 무엇입니까?

여드름은 여드름 및 기타 피부 병변을 유발하는 염증성 피부 상태입니다. 일부 비타민과 미네랄은 여드름 치료 및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여드름 은 누구에게나 영향을 미칠 수있는 일반적인 질환이지만 사춘기에 자주 발생합니다 . 피부의 땀샘이 너무 많은 기름을 생성하고 박테리아와 죽은 피부 세포로 막힐 때 발생합니다. 이 막힌 모공은 팽창하여 여드름 이 생길 수 있습니다 .

다양한 일반 의약품 (OTC) 및 처방 치료를 통해 여드름을 효과적으로 치료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 비타민 과 미네랄은 여드름 환자에게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연

사춘기 여드름
여드름이있는 사람들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연은 다음 과 같은 다양한 세포 기능에 기여 하는 필수 미네랄 입니다.

  • 면역 체계 기능
  • 단백질과 DNA 합성
  • 상처 치유
  • 세포 분열
  • 효소 활성

아연은 또한 여드름 발생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습니다.

2013 연구 와 여드름없는 사람들 아연, 비타민 A, 비타민 E의 혈중 농도를 조사 하였다. 연구자들은 이러한 모든 비타민과 미네랄의 수치가 여드름이있는 사람들에게서 현저히 낮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영양소가 풍부한 식단이 여드름을 예방하거나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결론지었습니다.

2013 년 의 체계적인 검토에 따르면 아연의 경구 및 국소 형태가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다고합니다. 저자들은 아연이 여드름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항균 및 항염 특성을 가지고 있다는 증거를 발견했습니다. 아연은 또한 피부의 기름 생성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아연을 다양한 식단의 일부로 포함하는 것은 쉽습니다. 좋은 아연 공급원은 다음과 같습니다 .

  • 굴, 게, 랍스터와 같은 해산물
  • 붉은 고기
  • 가금류
  • 강화 아침 시리얼
  • 콩, 견과류 및 통 곡물
  • 유제품

아연을 종합 비타민제 정제의 일부로 또는 단독으로 섭취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사람들은 다양한 아연 보충제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A

비타민 A는 레티노이드라고하는 화학 물질 그룹의 이름입니다. 이 비타민은 많은 신체 기능에 중요한 역할을 포함 : 폐에좋은음식

  • 면역 체계 기능
  • 전망
  • 생식
  • 세포 간 통신
  • 심장, 폐 및 신장의 적절한 기능

비타민 A는 또한 여드름 발생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박테리아의 일종 인 프로피 오니 박테 리움 여드름 의 작용을 막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2014 년 의 연구에 따르면 비타민 A는 P. acnes 박테리아가 피부 세포에 미치는 영향 중 일부를 방해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그러나 연구자들은 이러한 효과를 더 잘 이해하고 비타민 A를 사용하여 여드름을 치료하는 방법을 결정하기 위해 추가 연구를 수행해야합니다.

다음과 같은 다양한 식품에는 비타민 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

  • 쇠고기 간
  • 청어, 연어, 참치와 같은 특정 유형의 생선
  • 시금치와 브로콜리를 포함한 녹색 채소
  • 고구마, 당근, 호박과 같은 주황색과 노란색 야채
  • 멜론, 살구, 망고 와 같은 과일
  • 유제품
  • 강화 아침 시리얼

비타민 A는 대부분의 건강 식품 상점과 약국에서 건강 보조 식품으로도 제공됩니다. 비타민 A 보충제도 구입할 수 있습니다.

비타민 D

아침 시리얼과 우유 비타민D
아침 시리얼과 우유에는 모두 비타민 D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비타민 D 는 신체가 칼슘을 흡수 하도록 돕고 뼈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또한 신경 세포와 신체의 세균 퇴치 능력 사이의 의사 소통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2016 연구는 여드름을 가진 사람들은 피부 상태가없는 것보다 비타민 D의 낮은 수준을 가지고 있음을 발견했다. 이 결핍은 여드름 발병의 요인이 될 수 있습니다.

2014 년 연구 에 따르면 비타민 D는 P. 여드름 이 피부 세포에 영향을 미치는 것을 차단 합니다. 이 박테리아는 여드름 발생에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이러한 연구의 결과는 비타민 D가 여드름 치료 또는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하지만 이러한 결과를 더 잘 이해하려면 더 많은 연구가 필요합니다.

몸은 태양의 자외선이 피부에 닿으면 자연적으로 비타민 D를 생성합니다. 그러나 일부 식품에는 다음 과 같은 비타민 D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

  • 연어, 참치, 고등어와 같은 지방이 많은 생선
  • 쇠고기 간
  • 치즈
  • 달걀
  • 버섯
  • 우유, 과일 주스, 아침 시리얼과 같은 강화 식품

대부분의 건강 상점과 약국에서는 비타민 D 보충제를 판매합니다. 이 보충제는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기타 자연 요법

벤조일 퍼 옥사이드와 살리실산을 함유 한 제품과 같은 많은 효과적인 OTC 치료법을 여드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방 강도 치료는 의사 나 피부과 전문의로부터도받을 수 있습니다.

또는 일부 자연 요법 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 티 트리 오일 . 일부 증거에 따르면 국소 티 트리 오일이 경증에서 중등도의 여드름 치료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은 티 트리 오일이 포함 된 다양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 매자 나무 추출물 . 한 연구에 따르면 매자 나무 추출물 보충제는 청소년의 중등도 내지 중증 여드름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매자 나무 추출물 제품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예방 요령

정기적인 샤워
정기적으로 머리를 감 으면 여드름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때때로 가족에서 발생할 수있는 여드름을 예방하는 것이 항상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여드름에 걸릴 위험을 줄이고 추가 발병을 예방하는 몇 가지 방법 은 다음 과 같습니다 .

  • 피부를 부드럽게 씻어 과도한 유분과 각질을 제거합니다. 그러나 너무 많이 청소하면 피부가 악화되고 여드름이 악화 될 수 있습니다.
  • 땀이 모공을 막을 수 있으므로 운동이나 땀을 흘린 후 샤워합니다.
  • 피부가 숨을 쉬지 못하게하는 꽉 끼는 옷을 피하십시오.
  • 비 코메도 제닉 또는 비 여드름 성 피부 제품 및 화장품 사용.
  • 헤어 제품을 얼굴에서 멀리하십시오.
  • 여드름을 만지거나 따거나 터뜨리지 않기.
  • 특히 기름진 경우 샴푸로 머리카락을 정기적으로 씻으십시오.

요약

여드름은 사춘기에 자주 발생하는 일반적인 피부 상태입니다. 여드름 치료에는 다양한 OTC 및 처방 치료법이 있지만 충분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섭취하는 것도 피부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연과 비타민 A와 D는 여드름 치료 및 예방에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육류, 생선, 야채 및 유제품을 포함한 많은 식품에는 자연적으로 이러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침 시리얼, 우유 및 과일 주스와 같은 강화 식품은 또 다른 훌륭한 공급원입니다.

종합 비타민 제품을 포함한식이 보충제를 복용하여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을 충분히 섭취 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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