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비타민에는 무엇이 포함됩니까?

종합비타민에 대하여

종합비타민 13 가지 비타민과 16 가지 이상의 미네랄이 건강에 필수적입니다. 이들 중 다수는 신체의 효소 반응을 보조하거나 신호 분자 또는 구조적 요소로 기능합니다. 신체는 또한 육체 과정의 번식, 유지, 성장 및 조절을 위해 이러한 영양소가 필요합니다

종합비타민 이러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많이 제공 할 수 있지만 다양한 형태와 양으로 제공됩니다. 그들은 또한 허브 , 아미노산 및 지방산과 같은 다른 성분을 함유 할 수 있습니다 .

어떤 경우에는 나열된 영양소를 모두 제공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보충제 산업은 사기로 악명이 높기 때문에 평판 좋은 제조업체로부터 비타민을 구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종합비타민 영양소는 실제 식품 에서 추출 되거나 실험실에서 합성 적으로 생성 될 수 있습니다 .

종합비타민과 심장병

심장병은 전 세계적으로 사망의 주요 원인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종합비타민을 복용 하면 심장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고 생각 하지만 그 증거는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부 연구에 따르면 종합 비타민은 심장 마비 및 사망 위험 감소와 상관 관계가 있으며 다른 연구에서는 효과가 없습니다

10여 년 동안 Physicians ‘Health Study II는 14,000 명 이상의 중년 남성 의사의 일일 멀티 비타민 사용 효과를 조사했습니다.

그것은 심장 마비, 뇌졸중, 또는 더 감소 발견하였습니다.

보다 최근의 연구에 따르면 최소 3 년 동안 멀티 비타민을 복용 한 여성은 남성이 아닌 여성에서 심장병으로 사망 할 위험이 35 % 낮습니다.

요약 여러 관찰 연구는 종합비타민을 사람들이 심장 질환의 낮은 위험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그러나 몇몇 다른 사람들은 연결을 찾지 못했습니다. 전반적으로 증거가 혼합되어 있습니다.

종합비타민과 암

종합비타민제 사용 및 암 위험에 대한 증거도 혼합되어 있습니다.

일부 연구는 암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반면, 다른 연구는 종합비타민 사용을 암 위험 증가와 연결시킵니다.

한 리뷰는 47,289 명에서 5 회의 무작위 통제 시험을 조사했습니다. 종합비타민제를 복용했지만 여성에게는 효과가없는 남성의 경우 암 위험이 31 % 낮았습니다 .

여성과 남성을 포함한 두 가지 관찰 연구는 장기 종합 비타민제 사용을 결장암 위험 감소와 연관시켰다 .

Physicians ‘Health Study II는 장기간, 매일 종합비타민을 사용하면 암 병력이없는 남성의 암 위험을 줄 였다고 지적했다. 그러나 연구 기간 동안 사망 위험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습니다.

요약 일부 연구는 멀티 비타민 사용을 암 위험 감소와 연관시키는 반면 다른 연구에서는 혜택을 얻지 못하고 일부 위험을 증가 시키기도합니다.

누가 종합비타민을 복용해야합니까?

종합비타민은 모든 사람에게 적합하지 않으며 일부 개인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집단은 다음을 포함한 종합비타민의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 고령자. 비타민 B12 흡수는 나이가 들면서 감소합니다. 노인은 더 많은 칼슘과 비타민 D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채식주의 자와 채식주의 자. 비타민 B12는 동물성 식품에서만 발견되므로 식물성식이 요법을 따르면 위험이 더 높습니다. 칼슘, 아연, 철, 비타민 D 및 오메가 -3 지방산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 임산부와 모유 수유 여성. 이 여성들 은 일부 영양소가 좋고 다른 영양소가 있기 때문에 의료 제공자와 상담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과도한 비타민 A는 선천적 결함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종합비타민의 혜택을받을 수있는 다른 사람들로는 체중 감량 수술을 받았거나 저칼로리식이 요법, 식욕 부진, 음식만으로 충분한 영양분을 섭취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요약 노인, 채식주의 자 및 완전 채식주의 자, 임산부 또는 모유 수유 여성을 포함한 일부 개인은 더 많은 양의 특정 비타민 또는 미네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결론

종합비타민 최적의 건강을 위한 표가 아닙니다 .

사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건강을 향상 시킨다는 증거는 약하고 일관성이 없습니다. 경우에 따라 해를 끼칠 수도 있습니다.

영양소 결핍이있는 경우 해당 영양소를 보충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종합비타민에는 많은 영양분이 들어 있으며 대부분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또한식이 요법을 고치기 위해 종합비타민을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신선하고 전체적인 음식을 균형있게 섭취 하면 장기적으로 건강을 유지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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