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B 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이며 어디서 구할 수 있습니까?

비타민 B 복합체 란 무엇입니까?

비타민 B 복합체는 8 가지 B 비타민으로 구성됩니다.

  • B-1 ( 티아민 )
  • B-2 ( 리보플라빈 )
  • B-3 ( 니아신 )
  • B-5 ( 판토텐산 )
  • B-6 ( 피리독신 )
  • B-7 ( 비오틴 )
  • B-9 ( 엽산 )
  • B-12 ( 코발라민 )

이 필수 비타민 각각은 전반적인 신체 기능에 기여합니다. 이러한 영양소가 당신에게 어떤 혜택을 제공하는지, 필요한 양, 보충제를 섭취해야하는지 여부 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장점은 무엇입니까?

비타민 B는 건강과 안녕을 유지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건강한 신체의 구성 요소 인 비타민 B는 에너지 수준, 뇌 기능 및 세포 대사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비타민 B 복합체는 감염을 예방하고 다음을 지원하거나 촉진합니다.

  • 세포 건강
  • 적혈구의 성장
  • 에너지 레벨
  • 좋은 시력
  • 건강한 뇌 기능
  • 좋은 소화
  • 건강한 식욕
  • 적절한 신경 기능
  • 호르몬과 콜레스테롤 생성
  • 심혈관 건강
  • 근육 톤

여성

비타민 B는 임신 과 모유 수유중인 여성에게 특히 중요합니다 . 이 비타민은 태아의 뇌 발달을 돕고 선천적 결손의 위험을 줄입니다.

임산부의 경우 비타민 B는 에너지 수준을 높이고 구역을 완화하며 자간전증 발병 위험을 낮출 수 있습니다 .

남성

비타민 B는 남성의 테스토스테론 수치를 증가시키는 것으로 생각되며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자연적으로 감소합니다. 또한 남성들이 근육을 키우고 힘을 키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나 이러한 주장을 확인하는 인간 연구는 부족합니다.

얼마나 많은 비타민 B 복합체가 필요합니까?

권장 일일 량 각각의 비타민 B가 변한다.

여성의 일일 권장 섭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B-1 : 1.1 밀리그램 (mg)
  • B-2 : 1.1 mg
  • B-3 : 14mg
  • B-5 : 5mg ( RDA 미 확립 )
  • B-6 : 1.3mg
  • 비오틴 : 30 마이크로 그램 (mcg) ( RDA 미 확립 )
  • 엽산 : 400 mcg
  • B-12 : 2.4mcg

남성의 경우 권장 일일 섭취량은 다음과 같습니다.

  • B-1 : 1.2mg
  • B-2 : 1.3mg
  • B-3 : 16mg
  • B-5 : 5mg ( RDA 미 확립 )
  • B-6 : 1.3mg
  • 비오틴 : 30 mcg ( RDA 미 확립 )
  • 엽산 : 400 mcg
  • B-12 : 2.4mcg

고령자 신뢰할 수있는 출처임신 한 여성은 더 많은 양의 B 비타민이 필요합니다. 의사는 개인의 필요에 맞는 복용량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건강 상태는 신체가 비타민 B를 제대로 흡수하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비타민 B 섭취에 대해 의사와 상담해야합니다.

  • 체강 질병
  • HIV
  • 크론 병
  • 알코올 의존
  • 신장 상태
  • 류마티스 관절염
  • 궤양 성 대장염
  • 염증성 장 질환

부족한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대부분의 사람들 은 균형 잡힌 식사를 통해 충분한 비타민 B를 섭취 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부족할 수 있습니다.

다음 증상은 비타민 B가 충분하지 않다는 신호일 수 있습니다.

  • 피부 발진
  • 입가에 균열
  • 입술에 비늘이있는 피부
  • 부은 혀
  • 피로
  • 약점
  • 빈혈증
  • 혼동
  • 과민성 또는 우울증
  • 구역질
  • 복부 경련
  • 설사
  • 변비
  • 발과 손의 마비 또는 따끔 거림

이러한 증상이 나타나고 이유가 확실하지 않은 경우, 의사를 만나기 위해 예약하십시오.

비타민 B 결핍이있을 수 있지만 이러한 증상은 다른 여러 기본 조건과 겹칩니다. 의사는 진단을 내리고 다음 단계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부족하면 특정 상황의 위험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까?

있는 거 당신이 경우 비타민 B 결핍 당신은 당신이 부족한중인 비타민 B에 따라 증상의 범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치료하지 않으면 결핍으로 인해 발병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 빈혈증
  • 소화 문제
  • 피부 상태
  • 감염
  • 말초 신경증

특히 비타민 B-12 결핍 은 신경 정신병 적 장애 의 위험 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 연구자들은 또한 고 호모시스테인 혈증 및 죽상 동맥 경화증 에서의 역할을 조사하고있다 .

임신 중 엽산 이 결핍 된 여성에게서 태어난 아기 는 선천적 결손증 이 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

어떤 음식에서 발견됩니까?

많은 음식에는 비타민 B가 포함되어있어 식단에서 쉽게 섭취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음식 소스 에서 B 비타민을 섭취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 이를 통해 각 유형을 충분히 확보 할 수 있습니다.

다음에서 비타민 B를 찾을 수 있습니다.

  • 우유
  • 치즈
  • 달걀
  • 간과 신장
  • 닭고기와 붉은 고기와 같은 고기
  • 참치, 고등어, 연어 등의 생선
  • 굴과 조개와 같은 조개류
  • 시금치, 양배추와 같은 짙은 녹색 채소
  • 사탕무, 아보카도 및 감자와 같은 채소
  • 통 곡물 및 곡물
  • 강낭콩, 검은 콩, 병아리 콩과 같은 콩
  • 견과류와 씨앗
  • 감귤류, 바나나 및 수박과 같은 과일
  • 같은 콩 제품, 콩 우유 와 템페
  • 블랙 스트랩 당밀
  • 밀 배아
  • 효모 및 영양 효모

의사가 특정 B 비타민 섭취량을 늘리라고 권고 한 경우 다음과 같이 선별 된 식품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 비타민 B-6가 풍부한 음식
  • 비오틴이 풍부한 음식
  • 비타민 B-12가 풍부한 음식
  • 비타민 B-12가 풍부한 채식 친화적 인 음식

보충제가 필요합니까?

대부분의 사람들은식이 요법을 통해 충분한 비타민 B 섭취합니다. 당신의 식단은 또한 신체가 이러한 비타민을 섭취하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의사가 특정 비타민 B 부족하다고 확인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보충제를 복용해서는 안됩니다. 그들은 당신이 당신의 일상에 특정 B 보충제를 복용 해야하는지 또는 비타민 B 복합 보충제를 추가 해야하는지 알려줍니다.

다음과 같은 경우 보충제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 50 세 이상
  • 임신
  • 만성 건강 상태가있다
  • 채식을 먹다
  • 완전 채식을하다

보충제는 지역 약국이나 건강 식품 매장의 카운터에서 구할 수 있습니다.

건강 보조 식품은 미국 식품 의약 국 (Food and Drug Administration)의 규제를받지 않으므로 신뢰할 수 있고 평판이 좋은 브랜드에서만 구입해야합니다. 이를 통해 의심스러운 첨가물없이 고품질 제품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고려할 특정 브랜드를 추천 할 수 있습니다.

항상 모든 레이블을주의해서 읽고 제조업체가 제공 한 지침을 따라야합니다. 복용량에 대한 질문이 있으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종합 비타민이란 무엇입니까?

종합 비타민은 다른 성분과 함께 다양한 비타민과 미네랄을 함유 한 보조제입니다.

종합 비타민을 구성하는 성분에 대한 표준이 없으므로 영양 성분은 브랜드와 제품에 따라 다릅니다.

멀티 비타민은 멀티 미네랄, 멀티, 멀티플, 또는 단순히 비타민이라고도합니다.

정제, 캡슐, 씹을 수있는 구미 , 분말 및 액체를 포함한 다양한 형태로 제공됩니다 .

대부분의 종합 비타민은 하루에 한두 번 복용해야합니다. 라벨 을 읽고 권장 복용량 지침을 따르십시오.

종합 비타민은 약국, 대형 할인점 및 슈퍼마켓에서 온라인 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비타민 복합체가 너무 많으면 어떻게됩니까?

당신은 당신의 식단에서 너무 많은 비타민 복합체를 얻지 못할 것입니다. 그것은 비타민이 수용성 이기 때문 입니다.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몸에 저장되지 않고 매일 소변으로 배설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지시에 따라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너무 많은 비타민 B를 섭취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즉, 특히 의사의 결함 진단을받지 않고 보충제를 복용하는 경우 과다 복용 이 가능 합니다.

과다 복용의 증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 과도한 갈증
  • 피부 상태
  • 모호한 비전
  • 복부 경련
  • 구역질
  • 구토
  • 배뇨 증가
  • 설사
  • 피부 홍조

비타민 과다 복용의 증상이 있다고 생각되면 즉시 의사의 진료를 받으십시오.

진단 결함이없는 보충제를 복용 한 경우 의사와상의해야합니다. 너무 많은 복합체를 장기간 복용하면 신경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신체의 움직임에 대한 통제력을 상실 할 수 있습니다.

멀티비타민에 대해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당신의 일상에 멀티비타민을 추가하기 전에 항상 의사와 상담하십시오.

원하는 건강 목표와 보충이 필요한 이유에 대해 논의 할 수 있습니다. 의사는 이것이 최선의 치료 옵션인지 판단하고 다음 단계에 대해 조언 할 수 있습니다.

일부 멀티비타민의 특정 기본 상태 및 약물과 상호 작용할 수 있으므로 의사에게 알리는 것이 중요합니다.

멀티비타민이 부족하다고 생각되면 의사를 만나야합니다. 증상을 일으키는 원인을 파악하고 필요한 경우 멀티비타민 섭취량을 늘리는 방법을 권장합니다.